기사상세페이지

한국마사회 2020년 2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

기사입력 2020.03.12 21:4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한국마사회, 2020년 2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jpg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는 전국 29개 지사에서 운영하는 문화센터의 2학기 회원 모집을 4월 2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한국마사회 각 지사에서 운영되고 있는 문화센터는 지역 주민과의 만남, 휴식, 문화를 향유하는 공간으로 연 4천300여 명의 일자리 창출, 연 43억원 규모의 지역사회 기부를 통한 주민복지 증진 등 지역 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한국마사회의 대표 사업 중 하나다.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진행되는 문화센터 강좌는 미술·공예, 요가, 노래교실, 건강강좌 등 약 700여 개의 다양한 강좌를 운영 중이다.

    신청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홈페이지(www.문화공감센터.com) 또는 모바일 페이지(m.kra.co.kr)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하면 된다.

    문화센터 2학기 수업은 4월 7일부터 진행되며 6월까지 총 11회 운영된다.

    한국마사회 김낙순 회장은 "한국마사회 지사는 연 84만 명의 지역주민들이 방문해 평일에는 문화를 나누는 여가의 장(場)으로 주말에는 레저공간으로 이용하는, 지역 사회와의 상생과 발전을 꿈꾸는 아주 특별한 공간"이라고 말했으며, "앞으로도 문화센터를 비롯한 기부, 봉사활동 등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