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평창올림픽 기념대회 통합브랜드 '플레이 윈터' 론칭

기사입력 2019.12.20 21:2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평창올림픽 기념대회 통합브랜드 '플레이 윈터' 론칭.jpg

     

    2018 평창 기념재단(이사장 유승민, 이하'기념재단')은 동계올림픽의 각종 유산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2018 평창올림픽 성공을 기념하고 동계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통합브랜드 'PLAY WINTER'를 출범하고 다가오는 겨울 강원도 강릉과 평창에서 개최되는 4개 동계 국제대회를 2018 평창 기념대회로 지정하고 통합 캠페인으로 시범 운영한다.

    기념재단은 강원도지사를 비롯해 11개 동계종목 경기단체장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제대회 유치 등 스포츠 유산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해 사전 준비를 해왔다.

    PLAY WINTER는 모두가 기억하는 2018년 겨울의 뜨거웠던 추억과 올림픽 유산으로 남겨진 세계 최고 수준의 스포츠 시설을 이제는 우리가 직접 즐길 차례라는 의미의 통합브랜드이자 캠페인이다.

    유승민 이사장은 "PALY WINTER는 올림픽 및 패럴림픽 무브먼트를 직접 실천하는 핵심 프로젝트이며 모두가 즐기고 누리는 실질적인 유산사업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설명하며 "이 의미 있는 프로젝트에 함께해준 KB금융그룹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KB금융그룹은 동계스포츠의 든든한 지원군으로서 2018 평창 기념재단 및 강원도와 함께 향후 동계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유산사업 및 경기장 사후활용 사업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