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가야테마파크, 12월 25일, 28일·29일 크리스마스 맞이 신나는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19.12.23 22: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가야테마파크, 12월 25일, 28일·29일 크리스마스 맞이 신나는 이벤트 개최.jpg

     

    (재)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로 중무장하고 고객 맞이에 나선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주말인 28일·29일에는 밴드공연과 저글링, 댄스공연이 하루 2회씩 열린다.

     

    '별별 트리 페스티벌'의 개성 만점 트리 5점과 수로 공연장의 하늘을 수놓은 아름다운 조명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게 준비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대표 액티비티 시설인 '더블익스트림'에서는 크리스마스 당일 '익사이팅 숨겨진 보물을 찾아라' 이벤트가 열린다.

    익사이팅 타워 내 72가지 챌린지에 숨겨진 보물을 찾은 고객에게 무료 체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상설공연으로는 테마파크의 대표공연, 세계적 넌버벌 퍼포먼스인 '페인터즈 가야왕국'이 철광산 공연장에서 하루 3회 열리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눈썰매장도 운영될 예정이다.

    입장+눈썰매는 1만1천원, 김해시민은 1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그 외 페인터즈 공연, 익사이팅 사이클&타워, 체험상품을 고객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추운 겨울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